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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선 가늘고 예쁘게 만드는 10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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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얼굴에 있는 '표정근'이라는 근육을 많이 쓴다.
  이 근육을 쓰지 않으면 지방이 쌓이기 때문에 큰 얼굴이 될 수 있다.

  → 입을 최대한 크게 벌리고 '아 에 이 오 우'를 연속적으로 발음한다.
  → 거울을 보고 활짝 웃거나 찡그리거나 화내거나 미소를 짓는 등 다양한 표정 연습을 한다.
  → 얼굴의 근육을 최대한 움츠렸다가 갑자기 펴는 연습을 많이 한다.



2. 껌이나 오징어 등 딱딱하고 질긴 음식을 씹지 않는다.
  딱딱하고 질긴 음식을 씹으면 턱 근육이 발달하게 된다.


3. 잠자기 전에는 절대 물을 마시지 않는다.
  물을 마시고 자면 얼굴이 붓는다.


4. 평소에 달거나 맵고 짠 음식은 멀리 한다.
  맵고 짠 음식은 원활한 혈액 순환에 방해된다.


5. 엎드려서 잔다면 당장 고친다.
  얼굴 근육이 밑으로 쳐지기 때문이다.


6. 음식을 씹을 때는 양쪽을 골고루 사용하여 씹는다.
  한쪽으로만 씹으면 사용하지 않는 쪽 볼이 처지게 된다.
  물건을 들 때도 마찬가지. 한쪽 어깨나 한쪽 팔만 쓰지 말고 골고루 사용해야 한다.
  다리를 꼬고 앉는 자세도 한쪽으로 치우치게 되어 좋지 않다.


7. 어느 순간에도 턱은 절대 괴지 않는다.
  턱을 자주 괴면 혈액의 흐름이 나빠져서 얼굴이 붓게 된다.


8. 높은 베개는 사용하지 않는다.
  높은 베개는 목이 구부러진 상태로 고정시키기 때문에 얼굴이 처질 수 있다.


9. 구부정하게 걷지 않는다.
  휜 등뼈는 목뼈에 영향을 주므로 얼굴이 커질 수 있다.


10. 꿇어앉지 않는다.
    꿇어앉으면 혈액 순환이 나빠져서 얼굴이 점점 붓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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